안녕하세요 고객님
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금-월요일 경 입고될 예정이었으나
입고과정에서 검수 문제가 발생하여 재입고되는 과정으로 입고가 지연되었습니다 ㅠㅠ
사전에 안내드리지 못하고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린 점 너무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 오늘 중으로 택배사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
담당부서에 전달하여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.
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ㅠㅠ
[ Original Message ]
배송지연 안내도 없이 22일에 구매한 물건이 아직도 안왔습니다
오늘 금요일이니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한다해도 화요일에 오겠네요
아무런 공지도 없이 배송이 2주나 걸리는 게 말이 됩니까?
심지어 물건이 하도 안 와서 전화로 문의 했었는데 26 일날 보내 주시겠다고 했었어요 그런데 아직도 발송이 안됐습니다
왜 약속을 안지키세요 발송이 어려우면 안 된다고 답변을 해 주셔야 될 거 아닙니까
재고가 없으면 판매를 내리거나 배송지연 공지를 해줘야 하지 않나요?
시간낭비해서 정말 화나네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